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아시아나 항공의 마일리지는 2008년 10월 1일부터 실시된 마일리지 유효기간 적용을 회원 등급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정

기존 5~7년에서 10~12년으로 대폭 연장.

2008년 10월 1일부터 적립하는 모든 마일리지는 유효기간이 적용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이월되지 않고, 소멸 처리됩니다.

단, 2008년 9월 30일까지 적립된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유효기간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정책

* 항공 탑승 또는 마일리지 적립 시점의 회원자격에 따라 마일리지 유효기간 결정

1) 매직마일즈, 실버, 골드회원인 경우

탑승일 또는 적립일로부터 10년째 되는 해의 12월 31일까지 유효

2) 다이아몬드 이상 회원 (우수회원 –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 플러스, 플래티늄)

탑승일 또는 적립일로부터 12년째 되는 해의 12월 31일까지 유효

※ 항공 탑승 마일리지는 ‘탑승일’, 항공 탑승 마일리지를 제외한 기타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유효기간을 계산하며, 탑승일 이후 별도로 요청하여 적립되는 아시아나 항공 또는 제휴 항공사 탑승 마일리지도 적립 요청 시점이 아닌 ‘탑승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적용됩니다.

 

마일리지 사용 순서

마일리지 사용시, 항공 탑승 또는 마일리지 적립 시점이 가장 오래된 마일리지(유효기간이 가장 짧게 남은 마일리지)부터 사용됩니다.

2010년 적립된 마일리지와 2012년 적립된 마일리지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2010년에 적립된 마일리지가 선차감됩니다.

 

마일리지 환급

발급 받은 마일리지 항공권을 사용하지 않고, 환급 요청 시, 환급 요청 시점에 유효기간이 지나 이미 소멸된 마일리지는 환급되지 않으며,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마일리지에 한해서만 환급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가이드 (더보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정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