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덕궁 후원에 대해
궁전 뒤에는 왕실과 궁전 여성들을 위해 원래 건설 된 78 에이커 (32ha)의 후원 (後源, 後 苑, 뒷 정원)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연꽃 연못, 파빌리온, 아름다운 잔디, 나무 및 꽃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수백 종의 나무가 26,000 개가 있으며, 궁전 뒤쪽에있는 나무의 일부는 300 년 이상 된 나무입니다. 왕의 사적 사용을위한 정원은 고원조차 왕의 허락 없이는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금원, 금지 정원으로 불렸다. ‘내원'(内원, 內 苑, ‘内 園’)이라고 불리기도했다. 오늘날 한국인들은 19 세기 후반에 같은 이름의 사무실에서 파생 된 비원 (비원, 秘 院, 비밀의 정원)이라고 종종 부른다. 정원에는 다른 이름이 많았지 만 조선 왕조 시대에 가장 흔히 쓰이는 것은 ‘후원 (Huwon)’이었다.
2012 년 9 월, 정원의 부용정 전시관은 1 년 동안의 복원 사업을 통해 재개되었습니다. 파빌리온은 1820 년 국보 249 호에서 동굴도를 기준으로 복원되었습니다.
왕이 주최 한 다양한 행사가 화원에서 열렸습니다. 조선 초기에는 왕이 참가한 군사 검사가 종종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세조 왕은 군대를 불러 모으거나 정원에서 스스로 명령을 받았다. 또한, 축제가 열렸으며, 양궁 경기가 열리고, Huwon에서 불꽃 놀이가 열렸습니다.
옹 유천 (옥류천, 玉 流川, “비취 시내”) 지역은 특히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1636 년에 떠있는 와인 컵을 위해 U 자 모양의 수로가 새겨 져 있으며, 작은 폭포와 그 위의 돌맹이에 새겨진 시가 새겨 져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5 개의 작은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translated by google